티스토리 뷰

김세정 키 등근육 못하는게 없는 갓세정 





여전히 걸그룹들으 인기는 뜨겁다. 남자 아이돌처럼 뜨거운 팬덤을 보유하진 않지만, 걸그룹이 더욱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전 연령이 관심을 갖고 사랑을 받는 듯 하다. 그 중에서도 장근석이 진행을 맡은 프로듀서101을 통해 프로젝트로 결성 된 "아이오아이"의 인기가 무척이나 뜨겁다. 




프로젝트 그룹인 만큼 사실상 "아이오아이"의 활동은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끝이난다. 이제 멤버들은 각자가 속해 있는 그룹, 소속사로 돌아가서 "아이오아이"를 통해 쌓은 인지도를 바탕으로 다시 시작을 해야 한다.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아쉬움도 매우 클것으로 보인다. 많은 멤버들 중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눈에 띄는 멤버는 "갓세정"으로 불리는 김세정이다. 





그룹 구구단의 멤버로 먼저 데뷔한 김세정은 아이오아이 활동을 통해 많은 인지도를 쌓았다. 최근에는 "꽃길"로 솔로 싱글까지 좋은 성적은 거두었고, 각종 예능을 통한 활약이 무척이나 눈에 띈다. 올해 나이 22세 김세정은 뛰어난 보컬을 바탕으로 솔로 음원을 내 챠트 올킬을 하기도 했고, 털털한 아재파탈(?)의 매력으로 예능 활약 또한 뜨겁다. 




예능 "어소옵쇼"를 통해 김종국, 이서진, 노홍철과 의외의 케미를 보여주며 털털하고 귀여운 막내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그런 와중에 타 걸그룹 멤버들과는 다른 매력을 발싼하며 화제가 되었다. 바로 힘, 등근육, 팔씨름.. 여리여리 할 것만 같은 걸그룹 멤버 세정에게 늘 붙는 수식어들이다. 






평소 팔씨름과 허벅지 씨름을 즐긴다며 수줍게 고백한 김세정은 대표적인 쎈언니그룹 씨스타 멤버들 네명을 모두 올킬하는 무서운 힘을 보여주었다. 키 164cm 아담한 체형의 김세정은 의외로 굉장히 강단있는 아가씨였다. 




웨딩드레스 입는 장면에서 보여준 등근육이 화제가 되기도 했고, 다양한 짤을 통해 김세정은 탄탄한 몸매를 보여준 바 있다. 운동근육이 아닌 자연스럽게 생긴 속근육의 김세정은 눈웃음이 굉장히 매력적이다. 뛰어난 가창력과 끼를 맘껏 발산하며 "갓세정"으로 불리는 김세정의 앞으로의 다양한 활약이 기대된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