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희준 결혼식에 장우혁이 오지 않은 것은 왜? 




1세대 전설의 아이돌 H.O.T.리더 문희준이 결혼을 했다. 13살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아이돌 후배인 크레용팝에 소율과 12일 결혼식을 올려 화제다. 1세대 아이돌 탑 H.O.T. 리더의 결혼식인 만큼 god, 신화, SES 등 1세대 아이돌들이 많이 모였다.




그리고 결혼 전부터 가장 큰 관심거리가 되었던 것은 오랜만에 H.O.T. 완전체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많은 기대를 불러 모았다. 최근 문희준, 강타, 토니안의 활동은 종종 보여왔다. 예능이나 라디오를 통해 이들이 함께 하는 모습은 꽤나 많이 볼 수 있었고, 재결합에 대한 이야기 또한 긍정적으로 이야기 해왔던 멤버들이기도 하다. 





하지만, 예상과는 달리 동갑내기 멤버 장우혁이 모습을 보이지 않았다. 카메라에 잡히지 않았을 거라 모두가 생각했지만, 장우혀은 전날 늦은 시간까지 지인들과의 술자리를 갖는 모습이 포착되었다. 그러면서 새삼스레 두 사람이 과거 춤 대 춤으로 신경전이 있었다는 이야기가 화제가 되었다. 




한 그룹 멤버로써 데뷔 전 춤으로 이름을 날리던 두사람은 자존심싸움이 꽤나 있었다고 한다. 그 상황속에서 두사람은 5년이란 시간 최고의 그룹으로 그룹활동을 마무리 하였고, 어느새 데뷔 20주년이 되면서 재결합에 대한 이야기는 더욱 뜨거워 졌다. 하지만, 다양한 소문들 중에서 한명의 멤버가 반대를 하고 있다고 하였고 그 멤버가 장우혁이 아니냐는 이야기들이 흘러 나왔다. 그런 상황속에서 이번 결혼식 불참은 그런 의혹들을 더욱 커지게 하는 요인이 될 것으로 보인다. 






물론, 아무도 모르는 속사정이 있을 것이다. 누군가 반대를 한다면 그 타당한 이유가 분명히 있을 것이고, 같은 멤버였다고 해서 떨어져 지낸 시간이 더욱 많은데 결혼식에 부르고, 찾아가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다. 팬들에게는 그들이 하나이길 바라지만 사실 그들은 5년동안 한솥밥을 먹었던 동료고, 이 후 15년이란 시간이 흘렀기 때문이다. 




많은 추측들이 나오고 있지만 확대해석은 없어야 할 것 같다. 하지만 H.O.T.의 전성기에 학창시절을 보낸 팬으로써 다섯명의 모습을 볼 거라 생각했지만 아쉬운 마음은 굉장히 크다. 언젠가는 다섯명이 함께 있는 모습을 봤으면 하는 마음도 크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