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이야기

고아라 나이 키 반올림 옥림이에서 여배우로

소통_쟁이 2016. 12. 19. 17:20

고아라 나이 키 반올림 옥림이에서 여배우로

 


또렷한 이목구비와 늘씬한 몸매 고아라가 출연한 드라마 화랑이 곧 시작된다. 고아라는 국내 최고의 기획사 SM엔터테인먼트 배우이다. SM오디션에서 외모짱출신으로 연예계 데뷔한 고아라는 성장드라마 반올림1과 반올림2에 주인공으로 출연을 했었다.

 



옥림이라는 이름으로 일요일 오전 당시 청소년이었던 사람이라면 누구나가 일요일 오전 반올림을 봤을법 할 정도로 큰 사랑을 받았다. 왈가닥소녀 옥림이로 큰 사랑을 받아온 고아라는 실제 1000:1이라는 엄청난 경쟁을 거쳐 옥림역으로 캐스팅 됐다고 한다. 당시 상대역(?)으로 출연했던 유아인 역시 지금은 톱스타로 자리매김 했다.

 




고아라는 1990년생으로 올해나이 27 170cm 큰 키를 자랑한다. 역시 최고의 기획사 답게 연기뿐만 아니라 노래에 외국어까지 가능한 능력자(?)이다.

 



반올림 이후 고아라 보다는 옥림이라는 이름이 더더욱 잘 어울렸던 탓일까? 성인배우로써의 입지를 다지는데는 큰 어려움을 겪는 듯 했다. 그러다가 응답하라 씨리즈에 두 번째인 응답하라1994에서 성나정 역을 맡으며 다시 한번 빵! 터졌다.

 




드라마에 인기와 함께 자연스러운 사투리연기를 한 고아라는 큰 사랑을 받고 연기력까지 인정받으며 성인배우로써 완벽하게 자리를 잡아가는 고아라의 다음 작품으 드라마 화랑 이다.

 



화랑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 8등신의 SM외모짱 출신다운 외모와 연기력까지 연기받은 고아라의 앞으로 활동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