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랑이꿈 해몽 재미로 알아보자. 



어릴적부터 엄마로부터 태몽이 호랑이라는 이야기를 종종 들어왔다. 그래서였을까? 개인적으로 호랑이를 굉장히 좋아한다. 물론, 만질 수 없고 가까이 할 수 없지만 “멋있다” 라는 생각을 항상 하고 있다. 나 역시 성인이 되어 군 전역을 한 이후 호랑이꿈을 꾸고는 인터넷을 찾아본 후 기분좋게 희망적으로 하루하루를 살고 있다. 호랑이 꿈은 대체로 좋은 꿈이라고 하니 한번 알아보자. 




호랑이가 집으로 들어온다면? 권세를 질 수 있는 아들을 출산한다는 태몽이라고 한다. 품안으로 들어오는 꿈 역시 태몽으로 볼 수 있고, 태몽이 아니라면 대업을 이룬다는 좋은 꿈으로 해석 된다고 한다. 





호랑이를 등에 타고 넓은 집으로 들어가는 꿈은 권력이나 재물을 얻는 꿈이라고 한다. 호랑이가 집으로 들어왔지만 사라지는 꿈도 종종 있는데 그 꿈은 태어날 아이가 일찍 죽거나 좋지 않은 일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호랑이가 내 앞에 앉아 있다면?? 지위계층에게 지지를 받을 수 있다는 좋은 의미로 풀이 되지만 나를 피한다면 그것은 하고 있는 일에 실패가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 다른 맹수와의 싸움은 소송등 다른 누군가와 분쟁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호랑이가 고양이로?? 고양이가 호랑이로?? 조금은 우습지만 이런 꿈 역시 종종 나타난다고 한다. 호랑이가 고양이로 변하는 꿈은 처음에는 큰 의미가 있지만 나중에는 아무 의미 없음을 나타내고 반대로 고양이가 호랑이로 변하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일이 잘 풀릴 것을 암시한다고 한다. 




호랑이 이빨이 흔들리거나 빠진다면?? 하고 있는 일에 실패를 듯한다. 호랑이에게 쫓기는 꿈 역시 현재 하고 있는 일이 나보다 높은 지위에 있는 사람으로 인해 막힐 수 있다는 흉몽이다. 호랑이 꿈 역시 길몽뿐 아니라 흉몽 또한 존재한다. 그래도 전반적으로 좋은 의미를 많이 담고 있으니 기분 좋게 해석 해도 좋을 듯 하다.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