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소미 트와이스 합류 가능성과 증거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가 활동을 마무리하고 각자의 소속사로 돌아가서 다른 활동을 준비한다. 프로듀스101을 통해 데뷔를 한 아이오아이는 국민여동생 그룹이라고 할 만큼 큰 인기를 얻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짧은 활동은 아쉬움을 남기게 되었는데.... 

 



아이오아이 멤버들 모두가 큰 사랑을 받은 가운데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던 전소미의 다음활동이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JYP출신으로 1위까지 거머쥐며 아이오아이 중에서도 가장 큰 화제를 불러 모았던 전소미의 다음 활동은 새로운 그룹이 아닌 트와이스의 10번째 멤버가 아니냐는 “트와이스 합류설”이 나오고 있는데.. 

 




트와이스가 누구인가? 소녀시대의 모든 기록들을 갈아 치우며, 소녀시대 뒤를 잇는 대표 걸그룹으로 성장한 JYP간판 걸그룹이다. 내는 앨범들 마다 큰 사랑을 받으며 음원차트 장기집권까지 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트와이스에 굳이 10번째 멤버가 필요할까? 하는 생각은 있지만 꽤나 근거가 되고 있는 증거들이 나오고 있다. 

 



추측성 글들이 많긴 하나 근거가 되고 있는 몇가지를 살펴보자. 트와이스의 신곡 TT 뮤직비디오를 보면 마지막 장면에 멤버들 전원이 있는 상황에서 누군가 문을 두드리고 들어온다. 멤버들은 놀라며 뮤직비디오는 끝이난다. To be conticued라는 문구와 함께.. 그게 전소미일 것이다 라는 이야기들이 나오고 있다. 

 




그 다음은 전소미가 아이오아이 무대중 TT 안무를 선보인 것이나 트와이스 1위 발표 직후 끝까지 자리를 지킨 것 또한 언급되고 있고, 더쇼 에서는 트와이스 1위 수상소감 후 재공연과 끝인사까지 함께 하면서 의혹을 더욱이 가중시키고 있다. 트와이스 새 미니앨범에서는 10to10  이라는 곡이 있는데 9명의 트와이스에서 1명을 추가 된다는 의미로 해석을 하며 그 멤버가 전소미 라는 이야기 또한 신빙성이 있는 이야기이다. 

 



이미 실력과 끼가 검증이 되었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오아이 전소미가 트와이스에 합류를 한다면 국민걸그룹으로 성장한 트와이스에는 보다 더욱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하며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