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판타스틱듀오 디바 윤미래 검은행복/ 김건모에 우승 탈환


레전드급 섭외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판타스틱듀오에서 또한번 최고의 섭외력을 보여주었다. 바로 판타스틱디바 스페셜! 윤미라, 바다, 거미 세명이 나란히 일반인출연자와 팀을 이뤄 판타스틱한 듀엣무대를 보여주는 것이다. 특히 윤미래는 누구인가? 힙합레전드 타이거JK의 아내이자 세계여성래퍼 TOP12에 선정 될 정도의 레전드급 출연진이다. 물론, 원조요정 바다와 가창력과 곡 흥행력으로 현재 최고의 여성디바인 거미도 대단한 출연자지만 윤미래는 좀처럼 브라운관에서 보기 힘든 가수인데 판타스틱듀오에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하니! 음악팬들에게는 너무너무 흥미로운 프로그램이 아닐 수 없다. 


현재 왕좌의 자리에 앉아서 3승과 함께 방어전을 준비하고 있는 가수는 바로 대한민국 90년대를 주름잡은 레전드 가수, 90년대 최고의 목소리 김건모 이다. 마산설리와의 최고의 호흡으로 "미안해요"와 "서울의달"을 통해 다시 한번 김건모는 타고난 천재뮤지션이자 보컬리스트다 라는 말을 입증하는 듯 하였다. 이렇게 흥미러운 출연진이 모두 나오는 게 가능한 일인가요? 무슨 명절도 아니고.. ^^ 




첫번째 판타스틱듀오 무대부터 아주아주 대단했다. 2016 최고의 OST로 꼽히는 거미의 노래 You are my everything, 최고의 여성보컬리스트가 일반인출연자를 받쳐주면서 최고의 무대를 보여줬고 283점이라는 우승점수에 가까운 점수를 받았고, 뒤이어 지난주 판듀선정에서 문명진과 비슷한 목소리를 지녔다며 화제가 된 일반인출연자와 듀엣을 결정한 바다의 꿈을모아서 무대는 일반인출연자의 느낌충만한 가창력과 바다의 파워풀한 보컬이 합을 이뤄 289점 역시 역대 최고의 점수를 받아냈다. 이..이래도 되는건가요? 




그리고 마지막 태어나 처음으로 랩을 한다는 일반인출연자와 함께 검은행복- 솔직히 윤미래의 랩과 무대는 최고라 생각이 들지만 앞에 보여준 폭박절인 가창력과 어떤 승부가 될까?를 고민했지만 랩이 주는 힘은 역시 나의이야기를 담아내는 노랫말과 진정성인 듯 하다. 검은행복 에서의 윤미래의 이야기에 눈물지어본 사람은 굉장히 많을 것이다. 거기에 더해진 일반인출연자의 진정성있는 노랫말과 랩, 거기에 거미의 말처럼 준비 된 가창력까지.. 292점 역대 최고점수를 받아내는데 성공! 




천재뮤지션 김건모 출격! 방송에서 정말정말 오랜만에 불러보는 "사랑이떠나가네" 가 아니던가? 김건모의 이번 판타스틱듀오에서의 내 나름의 가장 멋있는 부분은 개성있는 보컬에서 주는 편안한 화음과 주거니받거니 식의 코러스! 역시나 최고의 무대를 보여주었다. 노래가 끝나고 장윤정의 말에 엄청난 공감이! "늙지말고, 이렇게 계셔주세요!" 정말 최고의 보컬이자 뮤지션이고 최고의 가수이다. 





김건모 역시 290점으로 최고의 점수를 받아냈으나 아쉽게 3승에는 실패를 하였고, 윤미래에게 우승을 넘겨주었다. 하지만, 이 프로그램은 사실 승패가 전혀 중요한 것이 아니다. 팬과 가수들 간의 끈끈한 무언가가 있고 그 안에서의 감동의 듀엣무대! 일반인 출연자를 돋보이게 해주는 프로뮤지션들의 모습 또한 타프로그램에선 보기 힘든 부분이지 않나? 이번주 방송도 너무너무 흥미롭고 최고의 음악프로그램 무대를 본 듯 아주아주 즐거웠던 시간이 되었다.  




앞으로 또 어떤 출연진들이 나와서 팬들과의 어떤 호흡을 보여주게 될지 너무너무 기대된다. 방영 초반에 이승철의 출연이 확정 되었다 했는데, 또 한번의 레전드 오브 레전드 무대가 될 거라 많은 기대가 되는 건 나뿐인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