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민용 활동중단과 증산도 그리고 이별 



복면가왕을 통해 무척이나 반가운 얼굴 최민용을 보게 되었다. 최민용은 청춘시트콤 논스톱3에서 이름을 알린다. 당시 논스톱 씨리즈는 출연했다하면 스타가 되고 큰 화제를 불러올만큼 파급력이 강한 시트콤이었고, 최민용이 출연한 논스톱3에는 전혜빈, 김정화, 하하, 조한선 등 현재도 활동중에 있는 많은 스타들이 배출되었다. 




이 후 조금씩 얼굴을 알린 최민용은 또한번 인기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 출연을 한다. 이순재, 나문희 등 연기의 신으로 불리우는 성인연기자들과 서민정, 신지 등의 젊은 연예인들이 함께 출연을 하였으며 이 시트콤을 통해 정일우, 박민영과 같은 톱스타들이 탄생하기도 했다. 





그 중에서도 가장 화제는 최민용과 서민정의 러브라인이었음이 분명한데 그렇게 큰 사랑을 받던 최민용이 어느 순간 방송가와 스크린에서 모습을 보이지 않게 되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 이 후 2011년 영화 창피해 라는 작품에서 조연으로 출연을 잠깐 하였으나 영화 자체가 흥행에도 참패를 하였고, 최민용도 역시 전혀 주목을 받지 못한 채 조금씩 잊혀져 갔다. 




그런 최민용이 연기가 아닌 노래를 하는 복면가왕에 급작스럽게 출연을 하였고, 많은 시청자들은 오랜만에 보는 그의 모습을 굉장히 반가워했다. 그도 역시 이렇게 긴 시간이 흐른지도 몰랐다고 했다. 부족한 것이 많아 좀 더 채우고 나오려 한게 10년이 흘렀다고 말한 최민용 그의 모습은 큰 화제가 되었고, 활동중단 이유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들이 나오게 되었다. 





물론, 본인이 얘기한대로 조금 더 채우고 난 후 나오려 했을 가능성이 가장 많지만 활동을 중단한 시기에 그는 믿고있던 종교 "증산도"를 관두는가 하면 꽤나 오랜 연인이던 허영란과도 이별을 하게 되었다. 얼마 전 허영란은 동갑내기 연극배우와 결혼에 골인을 하였다고 한다. 그리고, 증산도는 아직 많이 알려진 바는 없는 종교인데 이 종교에 연인이었던 허영란도 그리고 가수 휘성도 함께 했었다고 하는데, 마찬가지로 모두 지금은 그만뒀다고 한다. 




어떠한 이유에서든 최민용의 모습은 반가움 그 자체 였고, 거침없이 하이킥이라는 오래오래 기억 될만한 가족시트콤에 대한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를 수 있었던 계기가 된 듯 하다. 오랜만에 라디오스타를 통해 이순재, 신지 등과 함께 모습을 보인다는데 당시의 추억들을 떠올릴 수 있는 빅재미를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이제 예능이 아닌 노래가 아닌 연기자 최민용의 모습을 기대해보자.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